전주새중앙교회 임직식 거행
집사, 권사 등 32인..김견수 장로 은퇴
전북노회 전주새중앙교회(홍동필 목사)는 12월 28일(토) 오전 10시 30분 전주새중앙교회 본당에서 집사 장립 및 권사 취임 등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이와 함께 은퇴식을 갖고 2003년 장로로 장립되어 충성과 헌신으로 전주새중앙교회를 섬긴 김견수 장로가 은퇴했다.
전북노회 교역자, 전주새중앙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홍동필 목사의 인도로 부노회장 성보현 목사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김기숙 목사가 ‘사명과 자세’(벧전 4:7-11)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은퇴식은 약력소개, 당회장의 격려사, 기도 순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식은 서약과 기도, 악수례, 공포, 김경렬 목사의 권면 및 축사, 임권희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정만환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홍동필 목사는 김견수 은퇴장로에게 5가지 부탁을 전하며 “평생을 교회에서 살아온 장로님의 남은 생애 역시 동일한 삶이 되리라 믿는다”면서“멋진 은퇴의 삶을 살기 바란다. 그것은 변함없이 교회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당부했다.
홍동필 목사는 또한 은퇴자와 임직자에게 “성도를 돌아보며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기를 바란다”면서 “충성과 헌신, 무엇보다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임직 및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집사 취임 : 유형선, 김영탁, 김준호, 정호순
▲집사 장립 : 하태춘, 고원석, 김 훈, 전명규, 이무경, 임영근
▲권사 취임 : 정은자, 강정옥, 조삼순, 이예복, 정미자, 임우금, 최봉순, 채현주, 양현분, 김숙자, 김경희, 김은주A, 김난숙, 한정효, 안영희, 이경숙,이인희, 허옥순, 신영화, 홍순자, 나용학, 김신옥
▲장로 은퇴: 김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