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새중앙교회 임직식 거행 – 집사, 권사 등 32인..김견수 장로 은퇴

0
1

전주새중앙교회 임직식 거행

집사권사 등 32..김견수 장로 은퇴

 

 

 

전북노회 전주새중앙교회(홍동필 목사)는 12월 28(오전 10시 30분 전주새중앙교회 본당에서 집사 장립 및 권사 취임 등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이와 함께 은퇴식을 갖고 2003년 장로로 장립되어 충성과 헌신으로 전주새중앙교회를 섬긴 김견수 장로가 은퇴했다.

 

전북노회 교역자전주새중앙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홍동필 목사의 인도로 부노회장 성보현 목사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김기숙 목사가 사명과 자세’(벧전 4:7-11)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은퇴식은 약력소개당회장의 격려사기도 순으로 진행됐으며임직식은 서약과 기도악수례공포김경렬 목사의 권면 및 축사임권희 장로의 인사 및 광고정만환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홍동필 목사는 김견수 은퇴장로에게 5가지 부탁을 전하며 평생을 교회에서 살아온 장로님의 남은 생애 역시 동일한 삶이 되리라 믿는다면서멋진 은퇴의 삶을 살기 바란다그것은 변함없이 교회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당부했다.

 

홍동필 목사는 또한 은퇴자와 임직자에게 성도를 돌아보며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기를 바란다면서 충성과 헌신무엇보다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임직 및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집사 취임 유형선김영탁김준호정호순

▲집사 장립 하태춘고원석김 훈전명규이무경임영근

▲권사 취임 정은자강정옥조삼순이예복정미자임우금최봉순채현주양현분김숙자김경희김은주A, 김난숙한정효안영희이경숙,이인희허옥순신영화홍순자나용학김신옥

▲장로 은퇴김견수

 

_전주새중앙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