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S 동남아권역 선교대회 – 2월 17일부터 인니 자카르타에서

0
8

PMS 동남아권역 선교대회

2월 17일부터 인니 자카르타에서

 

 

총회 합신세계선교회(이사장 장상래 목사․회장 강인석 목사이라 PMS)에서 주최하는 PMS 동남아권역 선교대회가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다.

 

PMS는 지난해 12월 5일 시흥평안교회(강인석 목사)에서 임원회 및 실행이사회 연석회의를 열어 이같이 결정하고 현재 준비 중에 있다.

 

이에 따라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6개국에서 PMS 소속 파송협력동역 선교사 및 합신 동문 선교사 70여 명과 자녀(MK) 20-30강사, MK 교사 등 120명 내외가 한 자리에 모여선교보고 및 선교전략회의새벽기도회저녁 말씀사경회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하나님의 나라한국교회와 선교 – 아버지의 뜻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 6:10)로서참가 선교사들은 한국교회의 현실을 더 잘 이해하는 한편하나님의 말씀으로 격려를 받고 심령에 부흥이 일어나 선교에 더욱 매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회 총 예산은 약 5,000만원으로 예산가운데 참가 선교사의 항공료 50% 지원비와 숙식비 100% 지원비가 포함되어 있다.

 

모금 계획은 은평교회시흥평안교회황상교회전주새중앙교회강변교회역곡동교회 등 대회에 참가하는 교회들이 2,500만원동남아 지역에 선교사를 파송한 교회(호산나교회지구촌교회중계충성교회부천평안교회상동21세기교회수원소망교회송내중앙교회성가교회한누리전원교회성은교회기쁨이있는교회대구동흥교회늘사랑교회봄내교회 등)이 1,000만원이며이외에도 뜻있는 PMS 이사교회 및 교단교회들의 기도와 참여가 요청되고 있다.

 

 

_pms.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