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노회 장로회 제20회 정기총회 개최 – 신임회장 김근택 장로 선출

0
135

동서울노회 장로회 제20회 정기총회

신임회장에 김근택 장로 선출

 

                       김근택 장로

 

동서울노회 장로회(회장 김근택 장로, 사진)는 12월 8일(토) 오후 6시 서울 열린비전교회당(이유환 목사)에서 2018년도 제20회 총회를 소집하고 연합회를 섬길 신임원을 선출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동서울노회 소속 장로회원과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집된 총회에서 신임회장에 김근택 장로(열린비전교회)를 선임하는 한편, 하나님의 복음 사역과 교회 발전의 기여, 장로 회원들의 친목 도모는 물론, 함께 모이는 데 힘쓰는 동서울노회 장로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공종복 장로(은평교회)의 사회로 김형래 장로(광민교회)의 기도, 장로회 임원의 특송에 이어 이유환 목사가 ‘장로의 자세와 축복’(벧전 5:1-11)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총회는 김근택 장로의 기도와 공종복 장로의 인사, 장임구 장로(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의 축사, 황인곤 장로(기독교개혁신보 사장)의 격려사, 결산보고, 감사보고, 임원선출로 이어졌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근택 장로(열린비전교회) ▲부회장: 송태문 장로(성심교회) ▲감사: 김형래 장로(광민교회), 강치원 장로(남포교회) ▲총무: 장대윤 장로(은평교회) ▲부총무: 김종화 장로(송파제일교회), 윤용상 장로(남송교회), 홍준기 장로(함께하는교회) ▲서기: 배영봉 장로(열린비전교회) ▲부서기: 황규민 장로(강변교회), 여종호 장로(남포교회), ▲회의록서기: 김도경 장로(세우신교회) ▲회의록부서기: 이원규 장로(대림교회) ▲회계: 김광욱 장로(화평교회) ▲부회계: 박헌중 장로(은평교회) ▲자문위원: 황의용 장로(성심교회), 강정근 장로(은평교회), 조인성 장로(강변교회), 조성수 장로(성심교회), 조준호 장로(화평교회), 채규운 장로(남서울은혜교회), 김지웅 장로(남포교회), 고의경 장로(송파제일교회), 신광희 장로(남포교회), 공종복 장로(은평교회)

김근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동서울 장로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20회기를 맞았다”고 전제한 뒤 “선배 장로님들이 세워 놓으신 전통을 모든 임원들과 힘을 합하여 잘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근택 회장은 “부족하지만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성심껏 섬기도록 하겠다.”며 “베드로전서 4장 10절의 말씀과 같이 모든 회원들이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와 재능을 가지고 선한 청지기같이 서로 봉사하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고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