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성도를 위한 성경경시대회
성도와 신학 아카데미 세미나실
3월 26일 오후 4시 창세기 범위로
‘성도와 신학 아카데미’에서는 오는 3월 26일(수) 서울 강서구 양천로 소재 성도와 신학 아카데미 세미나룸에서 성도들을 위한 성경경시대회를 개최한다.
성도들을 위한 성경경시대회는 또 다른 방식의 성도들을 위한 사역으로, 매월 신구약의 책을 한 권씩 번갈아 가면서 읽고 성경경시대회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미리 경시대회 참가신청을 하고 정해진 날에 성도와 신학 아카데미의 세미나룸에서 필기시험으로 시행되는 경시대회에 참가한다. 1등은 1백만원, 2등은 5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참가자격은 평신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다만 신학생이나 목회자는 제외된다.
오는 3월 26일에는 창세기를 범위로 하여 진행되는데, 괄호 넣기가 80%, 합신대학원출판사에서 출판한 성경문제집 객관식 문제에서 20%가 출제된다.
성도와 신학 아카데미의 고문역을 담당하고 있는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의 정창균 총장은, “각 교회에서 성경읽기 소그룹을 구성하여 교회를 대표하여 이 경시대회에 참석할 목표를 정하고 창세기를 그룹별로 읽고 공부해나가면 성경읽기가 한층 즐겁고 의미 있는 활동으로 진행될 수 있을 것”이라고 경시대회를 적극 추천한다.
3월 26일(목)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강서구에 위치한 성도와 신학 아카데미 세미나룸에서 진행되며, 연락처는 070-4669-6479로 하면 된다.
성도와 신학 아카데미는 석관동에 위치한 북서울노회 동부교회의 정채훈 장로가 전적으로 지원하는 기관이다. 정 장로는 성도들을 위한 위와 같은 사역 외에도 한국교회 설교운동 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는 설교자하우스의 사역을 비롯하여 신학자들의 연구와 집필을 지원하는 등 목회자와 신학자들을 지원하는 사역도 다양하게 펼쳐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