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리와 부흥 컨퍼런스’ – 6월 4일과 5일 예수비전교회당에서

0
18

교리에 충실한 교회의 부흥을 꿈꾸는 
‘교리와 부흥 컨퍼런스’
6월 4일과 5일 예수비전교회당에서

 

 

교리와 부흥(대표 도지원 목사)에서는 성경의 교리에 충실한 교회의 부흥을 꿈꾸는 목회자와 사모를 대상으로 ‘교리와 부흥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오는 6월 4일(월) 오전부터 6월 5일(화) 오후까지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예수비전교회당(도지원 목사)에서 진행되는 ‘교리와 부흥 컨퍼런스’에는 이승구 합신교수, 도지원 목사, 백금산 목사(예수가족교회), 이성호 고신교수, 이병일 목사(화전중앙교회) 등이 강사로 나선다. 

 

 자세한 일정을 보면 6월 4일 오전 10시 등록을 시작으로 오전 11시 개회예배 및 오리엔테이션, 오후 제1특강 이승구 교수의 ‘교리 설교는 이렇게: 이론과 실제①’, 제2특강 도지원 목사의 ‘교리에 충실하면 부흥할 수 없는가?’가 이어진다. 

 

6월 5일 오전에는 제3특강 도지원 목사의 ‘목회자의 자기 관리’, 제4특강 이병일 목사의 ‘목회현장을 위한 핵심 교리’가 마련되며 오후에는 이성호 교수의 ‘교리 설교는 이렇게: 이론과 실제②’, 제6특강 백금산 목사의 ‘목회의 교리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가 이어진다.       

 

참가비는 3만원(부부 5만원)이며 신학생들은 컨퍼런스 참가비가 면제된다.

 

교회 교육실을 숙소로 이용 가능하며 수도권(서울, 경기)을 제외한 지방에서 오는 목회자와 사모에게는 참가비 한도 내에서 교통비를 지원한다.

 

참가 및 문의는 ‘교리와 부흥’ 홈페이지 http://www.jesusvision.org/ 또는 예수비전교회(02-2678-555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