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교회 부흥!” 총회 전도세미나 – 6월 11일부터 송탄제일교회 안성수양관

0
4

“된다! 교회 부흥!” 총회 전도세미나
6월 11일부터 송탄제일교회 안성수양관

 

 

 

총회 전도부(부장 김원명 목사)에서는 오는 6월 11일(월) 오후 2시부터 12일(화) 오후 12시 30분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송탄제일교회 수양관에서 전도세미나를 개최한다. 

 

건강한 교회를 지향하고 전도에 대한 사명과 열정을 회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는 교회 부흥을 꿈꾸는 목회자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강사로는 이승구 교수(합신), 권준호 목사(용인송정교회), 김바울 목사(안산벧엘교회), 김인중 목사(안산동산교회) 등이 나선다. 

 

이승구 교수는 각종 전도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비교분석해 이에 대해 제언하며 권준호 목사는 어떻게 하면 교회를 전도체질화 할 수 있을지 방안을 제시한다.

 

또 목회자 혼자 전도해 30명 교회를 2년 만에 10명으로 성장시킨 김바울 목사는 ‘목회자 개인전도’에 대해 특강하며, 개척초기 전도로 교회를 세

워 현재의 안산동산교회를 만든 김인중 목사는 ‘전도의 열정’을 불어넣게 한다. 

 

이번 전도세미나는 이밖에 대토론회, 기도회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총회 전도부장 김원명 목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성령이 역사하고 전도의 사명을 회복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3만원(현장등록은 5만원)이며 총회 전도부 계좌(008-01-0563-650, 국민은행)로 입금 후 총회 행정부(02-708-4458)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