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노회 장로회 총회 – 회장에 최재완 장로 유임

0
17

경기서노회 장로회 총회

 

회장에 최재완 장로 유임

 

 경기서노회 장로회.JPG

 

 

 

경기서노회 장로회(회장 최재완 장로)는 1월 15일 부천평안교회당(원영대 목사)에서 제5회 총회를 열고 회장에 최재완 장로(부천평안교회)를 유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회장 최재완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이재형 장로의 기도에 이어 원영대 목사가 ‘감사, 감사, 감사!’(골 3:12-16)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원영대 목사는 “감사는 구원받은 성도의 특권이며 믿음의 척도이자 열매”라면서 더 많은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누리는 축복의 통로가 되는 장로가 될 것을 강조했다. 원 목사는 또한 “은혜로운 교회가 되기 위해 장로가 앞장서야 한다”면서 선한 행동으로 성도들의 모범이 되고 사랑으로 성도들을 잘 섬겨 하나님이 기뻐하시며 성도들에게 더욱더 사랑과 존경받는 장로회원이 될 것을 당부했다.

 

경기서노회장 김명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 부회장 백서호 장로의 사회로 이어진 총회에서는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황의용 장로의 격려사와 기독교개혁신보 사장 나택권 장로의 축사에 이어 회칙을 수정하고 현 부회장을 3인에서 4인으로 증원했다.

 

또한 2011년도를 섬길 신 임원을 선출했다.

 

 

다음은 경기서노회 장로회 임원 명단이다.

 

▲회장 : 최재완(부천평안) ▲부회장 : 백성호(역곡동), 전종문(김포흰돌), 심재환(정왕제일), 곽동용(송내중앙) ▲총무 : 이재형(오정성화) ▲부총무 : 장기섭(대곶), 이반석(은행), 최영찬(오정성화), 전원종(역곡동) ▲서기 : 임창규(시흥평안) ▲부서기 : 이정희(중동) ▲회계 : 이용주(역곡동) ▲부회계 : 송병하(송내중앙) ▲감사 : 노재남(중동), 임종대(상동21세기)

 

 

회장 최재완 장로는 “하나님의 복음을 위한 사업과 교회발전의 기여, 특히 경기서노회 소속 80여명 장로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는데 우리 임원들은 힘을 다하여 노력하겠다”면서 “이 역할을 더욱 잘 감당하도록 지도와 조언을 아끼지 말아 주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기도로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란다”고 취임 인사를 밝혔다.

 

경기서노회는 앞으로 전국장로회연합회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펼치기로 하는 한편, 야유회 등 장로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기로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