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총회 및 제43차 정기 모임
합신 농목회
11월 12일부터 궁산교회당
합신 농어촌 목회자모임(회장 박종훈 목사, 사진, 이하 합신농목회)은 오는 11월 12일(월)부터 13일(화)까지 1박 2일 동안 전북 고창군 심원면 소재 궁산교회당(박종훈 목사)에서 제13회 총회 및 제43차 정기모임을 개최한다.
개회예배는 회장 박종훈 목사의 인도로 박원열 목사(성산교회)의 기도와 총회장 홍동필 목사의 설교가 예정돼 있다.
예배 후 총회 농어촌부가 제공하는 저녁식사와 잠시 자유로운 시간을 가진 후, 오후 7시 30분부터는 아름다운마을 이사장인 김범일 목사가 강사로 나서 특강을 펼치며 이어 각 위원회 활동 보고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오후 9시 30분부터 제13회 정기총회가 열리며, 총회 후 김준배 목사(문방교회)의 인도로 진행되는 농어촌교회 나눔과 기도회를 끝으로 첫째날 일정이 마무리된다.
둘째날 아침 경건회는 이인환 목사(향천교회)의 인도로 총회 농어촌부장 김만형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오전 인근에 있는 선운산도립공원 관람을 마치고 귀가 길에 오른다.
참가회비는 가족당 2만원이며, 모임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서기 박원열 목사(010-4405-7014) 또는 농어촌교회를 포함하고 있는 각노회 농어촌부 간사의 안내와 다음카페 ‘합신농목회(http://cafe.daum.net/ hapshinn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