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연, ‘바른신앙교육원’ 개원

0
349

 

한교연, ‘바른신앙교육원개원

한국교회 수호·바른신앙 전수 다짐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한영훈 목사) 바른신앙수호위원회(위원장 황인찬 목사)는 산하에 바른신앙교육원(원장 이영호 목사)을 설립하고 지난 6월 5일 서울 연지동 백주년기념관에서 개원감사예배 및 개강기념 특별강의를 진행했다.

교육원 총무처장 박요한 목사의 사회로 열린 개원감사예배는 감사 김진신 목사의 기도, 바른신앙수호위원장 황인찬 목사의 설교, 대표회장 한영훈 목사의 인사와 교무처장 정정조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황인찬 목사는 ‘스스로 멸망을 선택한 자들’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한국교회를 허무는 이단 사이비들은 주님을 부인하고 자기들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신앙을 무너뜨리는 것은 물론 사회의 윤리와 도덕 가치마저 파괴하고 있다”며 “한교연 바른신앙교육원이 한국교회를 이단 사이비 세력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하고 바른신앙을 교육하는 기관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대표회장 한영훈 목사는 사무총장 김춘규 장로가 대신 읽은 인사말에서 “한교연 바른신앙교육원이 이단사이비로부터 한국교회를 수호할 뿐 만 아니라 바른 신앙교육을 통해 교회를 든든히 세우는 기관이 되어줄 것”을 요청했다.

바른신앙교육원은 1년 4학기 과정으로 총 28개 과목을 매주 목요일 오후 1시~4시까지 3시간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제1학기는 한국의 신비주의, 이단연구의 당위성, 이단 분별요령 등 총 36시간을, 2학기는 교단규정 이단들, 주요 신조들, 주요반증 등 총 39시간, 3학기는 민족종교, 성서해석의 오류, 상담요령 등 총 33시간, 4학기는 외래이단, 견학 등 총 36시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바른신앙교육원 조직은 다음과 같다.

▲원장 이영호 목사 ▲교무처장 정정조 목사 ▲총무처장 박요한 목사 ▲학생처장 한창덕 목사 ▲사무처장 최귀수 목사 ▲감사 김진신 목사 ▲교수요원 황인찬 목사 정동섭 목사 정운기 목사 강경호 목사 강종인 목사 이덕술 목사 김기헌 목사 이석민 목사

_기사2-한교연 바른신앙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