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교회 담임목사 위임

0
4

좋은교회 담임목사 위임

임직 및 장로은퇴 감사예배

 

전남노회 좋은교회(노경호 목사)는 11월 9일(주일) 오후 2시 30분 ‘담임목사 위임 및 장로·집사 임직 및 권사 취임, 장로 은퇴 감사예배’를 드렸다.

전남노회 교역자와 장로회 임원, 좋은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린 1부 예배는 박용주 목사(나주혁신장로교회)의 인도로 시찰장 김충효 목사(한마음교회)의 기도와 노회장 민상기 목사(화순화성교회)의 ‘하나님을 아는 것이 영생입니다’(요 17:1∼3)라는 설교로 진행됐다.

담임목사 위임식은 전남노회 노회장 민상기 목사의 진행으로 노경호 목사와 좋은교회 교인들의 서약, 노회장의 담임목사 위임 공포와 위임패 증정으로 이어졌다.

장로·집사 임직식 및 권사 취임식은 노경호 목사의 인도로 서약과 안수 기도, 악수례와 공포, 임직패 증정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전남노회 장로연합회 회장 이을용 장로의 회원패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장로은퇴식은 노경호 목사의 인도로 정종연 장로에 대한 감사패 증정과 기도, 공포, 감사의 말씀 순으로 진행됐으며, 27여 년 동안 좋은교회에서 사역한 이종석 목사가 권면과 축도로 모든 예식을 마쳤다.

담임목사 위임과 임직자들이 세워짐을 통해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는 믿음의 공동체인 좋은교회의 미래를 기대해 본다.

담임목사 위임, 임직자 및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담임목사 위임 : 노경호

△ 장로 임직 : 이정, 정재철

△ 집사 임직 : 김승구, 박창근

△ 권사 취임 : 한아경

△ 장로 은퇴 : 정종연

 

< 김승권 목사 / 전남노회 객원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