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특집] 새해 소망과 계획_신입 청년부(임채윤 청년)

0
48

임채윤 청년(중동교회)

안녕하세요? 저는 부천에 있는 중동교회 중고등부에서 신앙생활하고 있는 고3 임채윤이라고 합니다.

새해부터 정든 중고등부를 떠나 청년부에서 신앙생활을 하게 되었는데요. 어릴 적에 청년부라고 하면 엄청 큰형, 누나들이 예배드리는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제는 제가 청년부 일원이 되어 예배드리고 교제한다고 생각하니 설레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바라기는 중고등부에서 배운 것들이 청년부에서 더욱 견고해지고 아름다운 열매 맺기를 기도합니다.

2024년에는 천천히 기도 생활, 말씀 생활, 봉사 생활의 습관을 잘 만들면서, 청년부를 잘 섬기고 하나님을 조금 더 깊게 알아가고 싶은 간절한 소망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의 신앙의 고백이 더 깊어지고 넓어져서 하나님 보시기에 흡족한 자녀로 살아가기를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2023년 한 해 동안 중동교회에서 표어로 삼았던 ‘거룩한 습관’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2024년의 표어를 좇아 공동체 안에 ‘하늘 가족’이라는 분명한 정체성을 찾기를 소망합니다. 진학하는 대학교에서도 성실히 적응하여 전공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우선 하나님을 잘 믿고 늘 하나님을 내 삶의 우선순위로 모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타내는 모퉁잇돌이 되고 싶습니다.

믿음의 선배님들! 2024년 우리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함께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2024년에 입학하는 초, 중, 고, 대학 친구들이 각자 속해있는 곳에서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신앙생활 또한 열심히 잘 할 수 있도록 응원과 기도해주세요. 예배는 심장이고 기도는 동력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