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교육 목회 컨퍼런스
4월 24일 온라인으로 개최
지난 20년간 세대 통합 교육 목회의 비전과 철학을 실천하며 걸어온 세대로교회는 그동안의 경험과 정리된 교육 목회의 축복을 공유하기 위한 컨퍼런스를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세대로교회 부설 세대로교육목회훈련원(원장 양승헌 목사)이 주관하는 ‘제8회 교육 목회 컨퍼런스’는 오는 4월 24일(월) 오전 9시 30분부터 낮 12시 20분까지 진행되며, ‘세대 통합 예배로!’라는 주제로 영상 강의와 함께 온라인상에서의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된다.
파이디온선교회 설립자이며 대표를 지낸 양승헌 목사(세대로교회)가 강사로 나서 ‘세대 통합 예배, 왜?’ ‘세대 통합 예배, 어떻게?’라는 두 차례 강의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예배하는 공동체의 축복과 지혜를 나누게 된다.
양승헌 목사는 “우리는 다음 세대를 부서 예배에 방치함으로써 다음 세대들이 교회를 떠나가게 만들었다”라고 지적하고 “예배는 다음 세대가 신앙을 전수하는 가장 강력한 환경이며, 모본과 강화 모방과 참여를 통해 영적 실체를 경험할 가장 중요한 환경”이라고 강조했다. 양 목사는 “어려서부터 공동체 예배 속에서 자라야 공동체의 주인으로 자라고, 공동체의 삶을 배우고, 공동체를 이어갈 세대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아이들과 함께 예배하는 공동체의 축복과 지혜를 얻기를 원하는 모든 사역자를 초대한다”라고 밝혔다.
참가비는 1인당 5만원이며, 특별히 컨퍼런스의 모든 일정에 참석 시, 주최 측에서 도서 2권을 증정한다. 등록 및 문의 : 세대로교육목회훈련원(02-414-3100), 전혜란 전도사(010-5566-8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