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행정종합센터 건립 완공에 최선”
총회장 송홍도 목사, 총무 장인호 목사 선출
예장대신총회(총회장 송홍도 목사)는 지난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문경STX리조트에서 ‘목표를 향하여 달려가는 총회(빌 3:14)’를 주제로 제57회 성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총 재적 395명 중 324명의 총회 대의원이 출석했으며, 임원 선거를 통해 3분의 2이상의 표를 얻은 송홍도 목사를 총회장으로 추대했다. 총무를 제외한 나머지 후보들은 단독으로 입후보하였고 과반수 득표를 얻어 선출됐다.
신임총회장 송홍도 목사(늘찬송교회)는 “이번 57회기에는 대신행정종합센터 건립완공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쓸 것”이라며 “총회장으로써 세운 공약들을 이루기 위해 힘차게 마음을 다하여 달리겠다”고 밝혔다.
특히 총무선거에서 서주원 목사(바다교회)와 장인호 목사(예수소망교회)가 경합을 벌인 결과 장인호 목사가 203표를 가져가며 최종 당선됐다.
사무국장으로 대신 총회의 오랜 살림을 도맡아 왔던 장 목사는 “총회장 이하 모든 임원들이 원활히 총회 일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맡겨진 본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외적인 연합사업과 교단내 사역 모두 주력하여 대신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무처리에서 △신학교 미래를 위한 종합프로젝트 추진 △대신미래추진위원회(대미추) 구성 △총회가 교단의 신학과 가치를 홍보, 목회자 영입에 최선 △기후와 환경위원회 신설 등을 통과시켰다.
제57회 총회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송홍도 목사 ▲목사부총회장 임병무 목사(신촌교회) ▲장로부총회장 임용구 장로(장미원교회) ▲서기 정성환 목사(뉴비전교회)▲부서기 김찬우 목사(섬기는교회) ▲회의록서기 임준배 목사(신월중앙교회) ▲부회의록서기 이용진 목사(나눔교회) ▲회계 강신호 장로(새창조교회) ▲부회계 유희상 장로(서부중앙교회) ▲총무 장인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