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마치며] 대회장 김재곤 장로

0
66

성령으로 하나되는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대회장 김재곤 장로

할렐루야!!!! 2022년 제30회기 전국장로연합회 여름수련회를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운데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감동과 은혜와 기쁨의 시간을 뒤로하고 헤어져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동안 행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말씀에 큰 은혜를 베푸신 김원광 총회장님, 문수석 증경총회장님, 손덕식 목사님 멀리 부산에서 오신 유진소 목사님, 권 호 교수님, 장영환 목사님,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김학유 총장님과 한장총 최내화 회장님, 대신교단, 기독교개혁신보사의 관심과 사랑과 축하와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낌없이 재정적으로도 후원해 주신 전국교회의 목사님과 당회에 감사드립니다. 귀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해 주신 목사님과 장로님들께 고마움과 감사를 드립니다.

수련회 행사를 위해 헌신하신 준비위원장님과 실행위원 장로님, 장로찬양단을 위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성령으로 하나되어
아름다운 열매맺는 삶

이제 우리 모두가 성령으로 하나되어 제30회기 여름수련회를 통하여 큰 은혜를 받아 변화를 이루었습니다. 받은 은혜를 지교회로 돌아가 하나님의 교회를 더욱 사랑하고 목사님을 사랑하고 성도들을 잘 섬기며 양무리의 본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성령충만하여 성령의 내주하시는 은혜가 성령을 따라서 행하므로, 우리 모두 아름다운 성령의 열매맺는 삶을 살아 낼것으로 믿습니다.

내년 여름수련회를 기대해 주시고 더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더욱 알차고 감동이 넘치는 수련회가 되도록 준비에 준비를 거듭할 것입니다.

그럼 내년 여름수련회에 다시 강건하게 뵈옵기를 기약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