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여 청년 세계선교 비전 공유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 개최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CCC)는 지난 6월 28일∼7월 2일 강원도 평창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 ‘2010 CCC 전국대학생 여름수련회’를 개최했다.
국내외 청년·대학생 1만여명이 참석한 이번 수련회는 저녁집회, 130여 개의 선택특강, 참가자들이 마음껏 끼를 펼친 페스티벌, LTC(새새명훈련), 성서강해, 전도 프로그램인 새 친구반, 비전박람회, 부모님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28, 29일 양일간 진행된비전박람회는 선교, NGO, 예술, 미디어 등 27개의 다양한 분야의 부스를 마련하여 정보 제공과 함께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네트워킹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믿지 않는 친구들을 대상으로 한 ‘새 친구반’은 비기독인의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을 열게 한 후 마지막 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토록 했다.
지난해에 이어 마련된 ‘부모님 특강’ 시간에는 부모들에게 CCC 사역과 간사의 하루생활을 이해하는 영상을 상영하고, 자녀들과 대화를 잘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 등을 제시했다.
이번 수련회 주강사로는 박성민 목사(한국CCC 대표)를 비롯, 김승남 회장(조은시스템 대표), 김하중 장로(전 통일부 장관), 클라우디오 고메즈(우루과이CCC 대표) 등이 참석했다.
첫날 저녁집회에서 말씀을 전한 박성민 목사는 “우리의 인생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있다. 그 분은 임마누엘 하나님 되셔서 우리와 언제나 함께 하시며 인생을 명작으로 이뤄 가신다”며 하나님의 섭리에 인생을 맡길 것을 도전했다.
한편 CCC는 수련회를 마친 후 전국 각 지역에서 순례전도 여행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