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우리의 손으로 키워갑니다”
‘합신 사랑 1만 기도 후원’ 동문 초청 간담회
‘합신 사랑 1만 기도 후원’ 캠페인이 점차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성주진 박사)에서는 11월 12일 합신 대세미나실에서 합신 동문초청 간담회를 개최하고 1만 후원 캠페인에 합신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동문회 각 기수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간담회는 기획처장 정창균 교수의 사회로 성주진 총장의 인사, 이선웅 후원회장의 인사,학교 소개 및 ‘합신 사랑 1만 기도 후원’ 캠페인 소개로 이어졌다.
성주진 총장은 “좋은 교수, 좋은 학생, 좋은 여건을 갖추면 좋은 학교라고 말한다. 그러나 교육의 성과 측면에서 보면 동문 여러분 자신이 합신의 결과물이고 동문이 자랑거리고 동문이 좋은 교육의 증거가 아닌가 생각한다”고 밝히고 “합신이 계속해서 동문들과 함께 합신의 정신을 이어받고 좋은 학교의 모습을 구현해 나가길 바라며, 합신을 사랑하는 마음, 합신을 좋은 학교로 만들기 위한 마음과 기도와 격려를 계속해서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환영의 뜻을 표했다.
이선웅 후원회장은 “합신의 위상이 높아지고 학교 환경이 이렇게 좋아질 줄은 미처 몰랐다”며 “하나님께서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인도하신 일들을 보면서 너무 감격스럽다”고 피력하고 “합신 사랑 1만 기도 후원은 꼭 성공시켜야 한다”면서 “기도하면서 많이 협력해주시고 후원협력자들을 모집하는데 도와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정창균 기획처장은 “합신 사랑 1만 기도 후원은 합신인의 정체성과 자존감의 표현이자 모교에 대한 책임감의 실천”이라면서 “우리의 합신, 우리의 손으로 키워가자”고 강조했다.
‘합신 사랑 1만 기도 후원’ 캠페인은 학교를 사랑하는 1만명이 함께 합신을 위해 기도하고 월 1만원 이상 재정적으로 후원하게 된다.
* 참여 문의 : 031-213-3357, 031-212-3695, 010-6309-8899 (담당: 김형민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