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구현 위해 노력할 것
목포장로교회 설립감사예배 드려
전남노회 목포 지역에 교회가 또 하나 설립되어 감사와 기쁨을 더하였다.
목포장로교회(전종득 목사, 사진)가 2018년 1월 20일 오후 2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전종득 목사의 인도로 윤진규 목사(부노회장, 새생명교회)의 기도, 이상목 목사(노회장, 동산안교회)의 설교, 김양호 목사(서기, 하누리교회)의 축사, 박재균 목사(임시당회장, 더사랑교회)의 축도로 진행된 예배에서 이상목 목사는 ‘마리아의 믿음(요12:3)’이라는 제목으로 “마리아가 주님께 가장 소중한 것을 드린 것은 먼저 주께 받은 사랑이 크기 때문이며 주님이 주신 사랑과 내 안에 거하라는 초청을 깊이 생각하고 긴밀한 소통을 통해 주를 더 알아가고 마리아처럼 주를 뜨겁게 사랑한다면 하늘의 모든 기쁨을 거기서 얻을 것”이라고 설교하였다.
전종득 목사는 “목포장로교회는 개혁교회를 지향하며 초대교회나 종교개혁시대 같이 말씀 선포를 위주로 할 것이”라며 “바른 복음을 입으로만 아니라 삶으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공예배를 드리며 개혁주의 신앙고백들과 요리문답 등의 역사적 개혁신앙의 자산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목회방침을 밝히기도 하였다.
2월 3일 설립 기념 세미나 개최
한편 교회 설립을 기념해 오는 2월 3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광호 목사(실로암교회)를 초청 강사로 “개혁교회란 무엇인가”라는 제목의 기념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 교회 주소: 목포시 신흥로 92 4층
_ 김양호 기자 | 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