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세부 일정 확정

0
167

2017 여름수련회 세부 일정 확정

전국장로회연합회, 조직 및 준비 사항 논의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백성호 장로)는 5월 13일(토) 전주새중앙교회당(홍동필 목사)에서 제25회기 제2차 임원회를 소집하고 전장연 여름수련회 세부 일정을 확정했다.

임원들은 이날 회의를 통해 오는 7월 6일(목)부터 8일(토)까지 2박 3일동안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소재 켄싱턴플로라호텔(033-330-5000)에서 열리는 전장연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점검하고 수정, 확정했다.

강사로는 총회장 최칠용 목사를 비롯해 유진소 목사(호산나교회), 이병욱 장로(대암클리닉 원장), 유해근 목사(나섬공동체 대표), 김석봉 장로(석봉토스트 대표), 김병진 목사(역독동교회) 등을 내정했다.

또 최현갑 강원노회장, 배굉호 예장고신 총회장, 이성만 고신 장로회장, 최광혁 한국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정창균 합신 총장, 김형근 장로(증경회장) 등이 환영사 및 축사자로 결정했다.

또한 명예대회장에 정석방 장로, 준비위원장에 장임구 장로를 비롯해 18개 분과 조직을 확정하고, 분과별 준비 현황에 대해 5월말까지 보고 하도록 했다.

전장연은 여름 수련회 등록비를 확정하는 한편, 수련회 예산 확보에 임원들이 관심을 갖고 적극 협력하기로 결의했다.

2017 여름수련회 대회장 백성호 장로는 “동계올림픽의 도시, 푸른 산과 동해 바다가 펼쳐져있는 경치 좋은 강원도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에서 금년 장로 여름수련회를 계획하며 임원 모두가 기도함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면서 “그간 일상생활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하시어 이전보다 더 강건한 모습으로 교회와 가정과 직장을 잘 섬길 수 있도록 은혜 충만히 받는 시간되시길 간절히 바란다”며 많은 참석을 요청했다.

한편,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 홍동필 목사는 ‘내 소유는 무엇인가?’(시 119:54-56)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우리 모두는 나그네임을 직시하고 영원한 안식처인 하늘나라를 소망해야 한다”고 전제하고 “각 교회에서 헌신 충성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먼저 하나님 말씀에 의지하고 순종하는 것이 가장 소망이 있을 뿐 아니라 하나님의 역사가 있다”며 말씀에 의지하여 교회와 총회를 섬기는 장로 회원이 될 것을 당부했다.

제3차 임원회는 6월 10일(토) 경기북노회 고양제일교회당(이부형 목사)에서 소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