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수련회 7월 7일부터 제주에서
전장연, 상임위원회 열고 24회기 사업 확정
제24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제1차 상임위원회가 3월 26일(토) 역곡동교회당(김병진 목사)에서 소집돼 제24회기 전장연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통과시킨 가운데, 2016년 주력 사업인 지역 장로회 활성화에 역량을 집중시키기로 결의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1부 예배는 정석방 회장의 사회로 직전회장 송태진 장로의 기도에 이어 김병진 목사가 ‘연합의 축복!’(시 133:1-3)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병진 목사는 “부흥하는 교회의 특징은 화목하고 기쁨이 넘치며 무엇보다 하나되는 모습을 보인다”고 전제하고 “하나의 믿음을 가진 사람들이 연합할 때 하나님께서는 복을 명하시고 차고 넘치도록 복을 주신다”며 “장로연합회 회원 모두 하나되는 섬김의 모습을 통해 가정과 교회와 성도와 종들과 함께 누리는 축복의 통로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회무처리에서는 제24회기 예산과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란 주제로 그리스도를 섬기는 장로회연합회가 되도록 다짐하는 한편, 장로의 정체성 확립, 장로회원들의 화합과 전국장로회연합회 활성화, 연합과 일치에 앞장서는 연합회가 되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주요 행사로 7월 7일(목)부터 9일(토)까지 2박 3일동안 제주 명성아카데미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여름수련회를 비롯해, 각 지역 장로회 방문 등 친교 및 봉사활동을 계획 잡았다.
전국장로회연합회 각 지역 장로회 방문 및 순회 중보기도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5월 14일(토) : 영남지역 장로회 방문 및 친교 모임
▲6월 10일(금) : 전남지역 장로회 방문 및 임원회
▲9월 30일(금) : 순회 중보기도회(경기중노회 영광장로교회)
▲10월 15일(토) : 부산지역 장로회 방문 및 순회 기도회(호산나교회) * 일정은 추후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