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합신 청소년 연합 동계 수련회 개막

0
646

 

아름다운 성장이 있는 청소년 되길

2016 합신 청소년 연합 동계 수련회 개막

 

 

총회 지도부(부장 김성규 목사) 주관으로 개최된 2016년 합신 청소년 연합 동계 수련회가 1월 11일 도고 켄싱턴리조트에서 개막됐다.

1월 11일 오후 2시 현재까지 350여명이 등록하는 등 스텝진과 지도자 포함해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룰 전망이다.

이번 수련회는 ‘엎드림 – UP DREAM’이란 주제로 청소년 때 하나님 나라의 꿈을 가지고 뜻을 정하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세워지기를 소망하며 말씀, 찬양, 기도, 문화적 접근을 통해 신앙이 업되는 프로그램에 역점을 두었다.

특히, 안만길 총회장과 주강사인 강은도 목사를 비롯해 11명의 선택 특강 강사와 6명의 청바지(청소년을 바꾸는 지혜) 강사들을 통해 삶을 나누며 공유, 비전, 멘토의 확신으로 새로운 변화를 꿈꾸는 도전과 깊이 있는 감동을 전했다.

개회예배는 김성규 목사의 사회로 우종휴 목사의 기도에 이어 총회장 안만길 목사가 ‘아름다운 성장’(눅 2:41-52)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안만길 총회장은 “합신 청소년들이 예수님처럼 지혜와 신체적, 영적인 모든 면에서 아름답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이번 동계수련회가 여러분들의 생애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하나님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안만길 총회장은 “예수님의 아름다운 성장은 ▲육체적 ▲정신적 ▲사회적 ▲영적인 성장 이 4가지 요소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수련회를 통해 구원의 확신을 얻고 그리하여 예수님처럼 모든 면에서 아름다운 성장이 있는 합신 청소년들이 되길 간절히 축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참석한 청소년들이 개회예배를 마치고 한자리에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