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특집] 변화하는 시대에 미래를 여는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0
4

변화하는 시대에 미래를 여는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조평식 목사/ 기독교개혁신보 이사장 충무동신교회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는 새해를 맞을 때마다 하나님께서 먼저 일 하심에 감사를 올립니 다. 왜냐하면 우리가 무엇을 생각하고 이루기 전에 모든 역사와 일상 속에서 앞서 가시면서 뜻하신 바를 보이시고 일하심에 언제나 신실하 시기 때문입니다. 2025년 다사다난했던 역사의 한 페이지를 아쉬움 속에서 저물게 하시고, 또 다른 새해를 여시며, 뭔가를 이루어 가실 그분에 대한 기대 속에서 우리에게 믿음을 갖고 따르라 하십니다. 2026년에도 그분의 숨결을 따라 순종하면서 그분의 기쁨이 되는 우리 모두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기독교개혁신보사는 대한예수교장로회(합 신)의 기관지로서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생 활’이라는 3대 개혁 이념을 추구하기 위해 설립 되었습니다. 본사는 개혁 이념을 완수하기 위해 3대 제작 지침(역사적-전통적 개혁 신학 제시, 역동적 교회의 방향성 제시, 교회의 시대적 사명 제시)을 세우고 한국 교회의 개혁을 주도 하는 신문이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 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기독교개혁신보와 함께해 주신 총회 산하 교회들과 목사님, 장로님을 비롯한 모든 성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물심양면으로 협력해 주신 사랑과 헌신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기독교개혁신 보사의 모든 이사들과 임직원들이 찐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에도 기독교개혁신보는 합신 총회의 이념을 구현하는 데 심혈을 기울일 것입니다.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소통하며 변화하는 시대에 미래를 열어가는 좋은 플랫폼이 되겠습니 다. 더욱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해 주시고 너그 러운 마음으로 믿어주시며 기도와 아낌없는 후원으로 힘을 보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6년에도 하나님의 사랑과 평강이 총회 산하 모든 교회에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