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0회 제2차 신문 운영이사회

0
3

110회 제2차 신문 운영이사회

논설 및 편집위원 등 조직 새롭게 개편

 

기독교개혁신보사 신문운영이사회(이사장 조평식 목사)는 10월 27일(월) 오후 1시 30분 남문교회당(이건희 목사)에서 제110회 제2차 정기회의를 소집하고 논설위원 및 편집위원을 위촉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사회는 이날 장임구 사장으로부터 업무 보고와 재정 보고를 받았다. 이어 실무위원을 비롯해 논설위원, 편집위원, 객원기자 등을 위촉했다.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실무위원

* 발행인 : 김성규 총회장

* 편집인, 사장 : 장임구 장로

* 주필 : 김병훈 목사

* 부주필 : 이남규 목사

△ 논설위원

* 김병훈, 이남규, 김명호, 한병수, 정요석, 고상섭

△ 편집위원

* 실무 : 강승주, 문정식, 김찬성, 강희민

* 확대 : 실무 편집위원 + 신문사 직원 + 조평식 운영이사회 이사장, 김성한 운영이사회 서기, 김충환 HIS 총무, 최인호 전국장로회연합회 총무, 진경숙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

△ 객원기자

* 강원노회/윤형식, 경기북노회/신동화, 유두환, 경기서노회/김태형, 경기중노회/조형순, 경남노회/구자훈, 경북노회/김일중, 남서울노회/이정필, 동서울노회/노성한, 서정걸, 부산노회/조진태, 북서울노회/유병우, 서서울노회/김호, 수원노회/유정배, 인천노회/윤준석, 전남노회/김승권, 전북노회/김국중, 제주노회/김용범, 중서울노회/이익수, 충남노회/박정재, 유럽노회/김현일

이사회는 장임구 장로 대신 문정식 목사를 운영이사로 추천하여 총회치리협력위원회에 청원하기로 했다.

또한 홈페이지 개선 방안에 대하여 김학인 편집국장의 보고를 받고, 서버 이전 및 홈페이지 제작 추진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이밖에 객원기자 활성화 방안과 후원자 증원 방안에 대하여 협의하고, 운영이사들이 더욱 노력하기로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