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0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

0
16

90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

818일부터 20일까지 소망수양관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제90회 총회 및 수련회가 다가오는 가운데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임원회에서는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국여전도회연합회는 7월 22일(화) 총회 회의실에서 실행위원회를 열고 총회 및 수련회 준비를 최종적으로 점검했다. 실행위원들은 △접수 등록 △예배 등 순서 △숙소 등 총회 및 수련회 프로그램을 재확인했다.

실행위원들은 기도회를 열고 총회 및 수련회가 아름답고 은혜 가운데 진행되도록 한마음으로 기도했다.

 

믿음으로 세상을 이깁시다주제로 진행

 

제90회로 열리는 이번 총회 및 수련회는 오는 8월 18일(월)부터 20일(수) 오전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광주 곤지암읍 건업길 소재 소망수양관(031-764-6052, http://rc.somang.net/)에서 개최된다.

‘믿음으로 세상을 이깁시다’란 주제와 ‘하나님은 끝까지 사랑하신다’라는 표어로 진행되는 이번 수련회에서 박병선 총회장(동부교회)을 비롯해 장안 목사(총회 전도부장, 송현교회), 증경총회장 김원광 목사(중계충성교회) 등이 나서 총회 개회 예배 및 수련회 개회 예배, 저녁 집회, 새벽기도회를 인도한다.

또한 김봉환 목사(이슬람문제연구소 소장)와 윤설미 집사(탈북민, 찬양 간증 사역) 등이 특강 강사로 초청해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함과 아울러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는 여전도회원의 사명을 재점검하는 기회가 마련될 전망이다.

자세한 일정을 살펴보면 18일(월) 오후 1시부터 등록을 시작으로 오후 3시 30분 개회 예배를 드리게 된다.

개회 예배는 최석분 회장의 인도로 직전회장 김명숙 권사의 기도, 경기중연합회 김연숙 권사의 성경 봉독, 전국여전도회 미스바찬양단의 찬양에 이어 총회 전도부장 장안 목사의 설교 및 축도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저녁 예배는 경기서연합회 이선희 권사의 기도, 서서울연합회 박숙자 권사의 성경 봉독, 연합 찬양대의 찬양, 김원광 목사의 설교 및 축도로 진행된다.

 

90회 총회 열고 임원 개선

 

제90회 총회는 19일(화) 오전 9시 30분 개회된다. 총회 개회 예배는 최석분 회장의 인도로 증경회장 한영화 권사의 기도, 표어 및 회가 제창, 인천연합회 신영숙 권사의 성경 봉독, 연합찬양대의 찬양, 박병선 총회장의 설교, 안상혁 합신 총장의 격려사, 김희곤 전국장로회연합회장의 인사 등으로 진행된다.

총회 회무처리에서는 제90회기 동안 전국여전도회연합회를 섬길 신 임원을 개선하고 인사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신임회장의 사회로 감사보고, 결산 및 예산안 통과, 특별헌금 작정, 평생회원 모집, 평생회원패 수여식, 실행위원회 보고, 총무 보고, 각 부 보고, 지연합회 사업 보고 및 인사, 신안건 토의 등 회무 처리를 하게 된다.

총회에 이어 오후에는 윤설미 집사의 특강이 마련되며, 20일(수) 오전 김봉환 목사의 특강과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다.

참가 대상은 지교회 여전도회원 및 사모, 여전도사이며 참가비는 선교후원금 5천 원을 포함한 1인당 10만 원이다.

최석분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은 “교회마다 여름 행사로 바쁘고 피곤한 여전도회원들의 영과 육의 재충전을 책임지겠다”며 “우리가 회복 하고 싶은 삶은 단순히 즐겁고 편한 삶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깊이 뿌리 내린 의미 있는 삶임을 깨닫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행복한 시간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하고 “수련회를 통해 모두가 풍성한 열매를 맺고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나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며, 꼭 오셔서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초청의 말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