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벧엘교회 임석주 목사 위임 및
장로 임직, 권사 취임 감사예배
경남노회 벧엘교회는 6월 22일 오후 4시 임석주 담임목사 위임 및 장로 임직 · 권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경남노회 교역자와 경남노회 장로회 임원, 벧엘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1부 예배는 부노회장 김찬성 목사(주뜻교회)의 인도로 노회 서기 금성욱 목사(관동호산나교회)의 기도, 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노회 부서기 김현강 목사(튤립교회)의 성경 봉독, 노회장 최상근 목사(장유호산나교회)의 ‘교회를 교회되게 하는 섬김’(행 20:28)이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됐다.
2부 담임목사 위임식은 위임국장 최상근 목사의 인도로 선서와 서약, 기도와 공포, 위임패 증정으로 진행됐다.
3부 장로 임직 및 권사 취임식은 임석주 목사의 인도로 선서와 서약, 안수 기도 및 악수례, 취임 기도, 공포로 이어졌다.
축하 및 권면의 시간은 노회 정치부장 신용도 목사와 동부시찰장 정봉관 목사의 권면, 노회 고시부장 조평식 목사의 축사, 임직자 대표 답사, 임석주 목사의 인사 및 광고, 벧엘교회 원로 문수석 목사의 축도로 진행되면서 모든 예식을 마쳤다.
임석주 목사는 “하나님께서 부족한 자들에게 임직을 허락하신 것은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에 동참하게 하시려는 은혜임을 고백한다”며 “임직자들이 교회의 밀알이 되고, 벧엘교회가 문수석 원로목사님의 사역을 계승 발전시키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위임 및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목사 위임 : 임석주
△장로 임직 : 김용준 이한우
△권사 취임 : 김선애, 송정은
△명예 권사 : 강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