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CCC 여름수련회 성료

0
5

2025 CCC 여름수련회 성료

캠퍼스 복음화와 세계선교 밀알 다짐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대표 박성민 목사)는 6월 23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Seize your Season’(전도서 12:1)라는 주제로 ‘2025 CCC 대학생 여름수련회’를 열고 캠퍼스 복음화와 민족 복음화, 세계선교의 비전을 공유했다.

참가 학생은 작년보다 600여 명이 늘었고, 해외 참가자도 250명이 함께하면서 약 1만 3천여 명이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때마침 전국대학교 교수선교대회가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에서 개최되면서 전국 200여 명의 교수도 저녁 집회에 자리를 함께 했다.

헌신예배에서 박성민 목사는 ‘Seize your Season’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면서 “청년의 때에 창조주를 기억하자”고 강조했다.

선택 특강에선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이남규, 김충환, 이동열 교수가 특강을 인도했다.

이남규 교수는 “CCC 수련회에 참석하면서 한국교회에 소망을 보았고, 1만여 명 청년들의 뜨거운 열정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피력했다.

 

비전 박람회 마련

합신도 학교 홍보

 

한펀, 수련회 기간 중 다양한 선교단체들이 참석하여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의 비전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비전 박람회가 마련됐으며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도 비전 박람회에 참여하면서 학교를 홍보했다. 학교 소개 및 입시 안내 책자와 수첩, 볼펜 등 홍보 기념품 1천 개를 수련회에 참석한 대학생들에게 제공했다.

비전 박람회를 총괄한 황경철 목사(P2C 헤드쿼터 팀장, 합신 33회)는 “청년들이 이 시간을 통해 주님을 만나고 하나님 안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비전을 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