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개혁신보 지령 900호를 축하하며!
임병무 목사(예장대신 총회장, 신촌교회)
할렐루야! 사랑하는 기독교개혁신보가 제900호를 맞이하게 도와주시고 함께해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기독교개혁신보가 제900호가 발행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헌신하면서 사명을 잘 감당해 주신 개혁신보사 이사장 박병화 목사와 사장 전창대 장로와 직원들과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기독교개혁신보는 지금까지 바른 신학과 바른 교회와 바른 생활을 실천하면서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겸손하게 섬겨주셨고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해 주셨고 신앙과 교회 일치운동과 복음화 운동을 위해서도 수고해 주셨음을 축하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목적대로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고 정복하고 다스리는 일과 기후 환경운동과 동성애 반대운동과 세속주의와 혼합주의와 이단과 사이비를 배척하는 일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신 것을 축하를 드립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으로 한국교회와 세계교회와 총회들이 연합하여 교회 부흥과 남북이 통일되도록 선한 역할을 감당하신 것과 합신 총회와 대신 총회가 마음과 뜻을 같이하여 연합활동을 하면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게 하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하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실 때까지 오직 예수. 오직 말씀. 오직 믿음. 오직 은혜.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는 개혁 신학과 신앙과 정신을 실현하여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게 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실 것을 믿고 축하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과 복으로 기독교개혁신보사의 무궁한 부흥과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