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제1차 전도세미나-2월 26일 중동교회당

0
386

 

2015년 제1차 전도세미나

226일 부천 중동교회당에서

 

2015년 제1차 전도세미나가 오는 2월 26일(목) 오전 10시부터 부천 중동교회당(김태준 목사)에서 개최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총회 전도부(부장 강성복 목사)에서는 최근 모임을 갖고 2015년 전도세미나에 대한 마무리 작업을 가진데 이어, 대회 일정 및 프로그램을 재확인했다.

목회자와 목회자 사모, 평신도, 교회 전도 책임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중, 소형 교회도 실제 적용 될 수 있는 전도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강사로는 우종휴 총회장을 비롯해 청라국제도시에서 기쁨의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승원 목사(JOY 관계전도훈련센터 대표)가 주강사로 초청됐다.

이승원 목사는 3강에 걸친 세미나를 통해 ‘중․소형 교회를 위한 실제 관계 전도법’ 등 노하우를 공개한다.

강의에 앞서 드려지는 개회예배는 강성복 전도부장의 사회로 김졍곤 전도부 서기의 기도, 우종휴 총회장이 말씀을 전하며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합창단의 특송이 준비된다.

한편, 강의를 마치고 심훈진 목사의 인도로 통성기도회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강성복 목사는 “전도세미나를 통해 교회 부흥의 계기를 마련하길 소망한다”며 “당일 참석 교회 중 선정된 교회들에 한해 전도용품을 무상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