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1월 2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총회(총회장 이주형 목사)는 2014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오는 2014년 1월 2일(목)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연지동 소재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에서 갖는다.
이날 신년감사예배는 부총회장 우종휴 목사(황상교회)의 사회로 증경총회장 권태진 목사의 기도, 총회서기 나종천 목사(한사랑교회)의 성경봉독, 오정성화교회 찬양단의 특송에 이어 총회장 이주형 목사(오정성화교회)가 ‘화목하게 하는 직책’(고후 5:18-21)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기도회 시간을 갖고 ‘총회와 전국 지교회를 위해’(임운택 목사․증경총회장), ‘대한민국과 민족 복음화를 위해’(한재의 목사․증경총회장),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를 위해’(김 훈 목사․증경총회장), ‘세계선교와 선교사들을 위해’(정치도 장로․부총회장) 각각 기도할 예정이다.
증경총회장 엄원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 박 혁 총회총무의 사회로 하례회를 진행한다.
우선 증경총회장에게 새해인사와 총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전체가 새해 인사의 순서를 갖는다. 또한 증경총회장들에게 새해 말씀을 듣는 시간도 준비된다.
하례식을 마친 후 오정성화교회와 황상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다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날 신년감사예배는 증경총회장․부총회장과 총회임원, 총회 각 상비부장, 각 노회장,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및 교수, 참석을 희망하는 목사와 장로 등 1백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