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름수련회 세부 일정 확정
전국장로회연합회, 조직 및 준비 사항 논의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전창대 장로)는 5월 26일 남서울은혜교회당(박완철 목사)에서 제20회기 제3차 임원회를 소집하고 전장연 여름수련회 세부 일정을 확정했다.
임원들은 이날 회의를 통해 오는 7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2박 3일동안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호텔(033-590-6508)에서 열리는 전장연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점검하고 수정, 확정했다.
강사로는 총회장 권태진 목사를 비롯해 부총회장 이철호 목사와 주명수 목사, 변세권 목사, 강경민 목사, 신현욱 소장, 윤방부 교수 등을 내정했다.
또 이귀성 강원노회장, 성주진 합신 총장, 김정남 한국장로회총연합회 회장 등이 환영사 및 축사 자로 결정했다.
전장연은 각 노회 별 인원 동원 및 책임자를 선정하는 한편, 대회장에 전창대 장로, 준비위원장에 정치도 장로 등 수련회 기간동안 장로회원들을 섬길 조직을 완료했다.
임원들은 6월 1일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를 방문, 식사 및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하고 이어 6월 22일(금) 오후 6시 대동교회 수양관에서 여름수련회 준비 및 기도회를 갖기로 결정했다.
전창대 대회장은 “태백산맥 자락을 조망하는 해발 1,100m의 언덕 위의 그림 같은 하이원호텔에서 금년 장로여름수련회를 계획하며 임원 모두가 기도함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면서 “생활전선에서 사역 현장에서 땀 흘리며 수고하시는 우리 장로 회원 모두 이번 수련회에 꼭 오셔서 말씀의 은혜와 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로 섬김의 본을 보이며 심신의 쉼을 얻어 새로운 활력소로 영육이 강건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면서 많은 참석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