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사>
전창대 장로,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교단의 사랑 받기 위해 폭 넓은 의견 수렴에 최선 다할 터”
주님의 평안과 은혜가 전국교회와 장로회연합회 회원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전장연 회장으로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서 헌신하신 증경회장님들과 모든 장로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전장연 20주년을 맞게 된 이 시점에서 전장연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역할을 잘 해야 된다는 책임감을 느끼며 여러 임원들과 함께 하나님께 지혜를 구하고, 선후배장로님들의 폭 넓은 지혜의 의견을 수렴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교단과 장로님들께 사랑받는 장로회가 되도록 힘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제20회기 회장단과 임원들은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자'(빌 2:5)라는 표어 아래 다음과 같은 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첫째, 11개 노회 1천여 명 회원들의 영적 교제는 수련회 및 상호 친목을 통해 이루어지며, 우리 교단의 3대 이념 아래 장로회 정체성 확립을 재인식하며, 감사하는 자리가 되고 교단에 속한 기구로서 역할을 다하는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수련회를 통해 회원 모두가 주안에서 하나임을 확인하고, 심신이 주안에서 쉼과 평안을 누리며, 말씀으로 새 힘을 얻는 영적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 신학적 분별력과 올바른 믿음의 온전함이 충족되어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올바른 장로들로 다듬어지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셋째, 회원 년회비 모금이 지속적으로 유지 되도록 하여 연합회 발전 기금 마련을 위한 기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더 큰 바람은 원활한 정보교환으로 각 노회별 연합회와 네트웍 구축이 속히 이루어지길 소망하며 이에 대한 모색을 하겠습니다.
성도들은 오직 믿음으로 산다고 하였습니다. 주님 부르시는 그날까지 지사충성 하는 삶이 되어 십자가의 좁은 길을 가며 기쁨으로 주님과 동행하는 복을 누리는 장로님들 되시길 바라며, 지속적인 후원과 적극적인 참여로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교회와 가정에 하나님의 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