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한빛교회 목사 위임투표 100%로 확정 – 공동의회 열고..김동윤 목사 위임식은 12월 4일

0
30

런던한빛교회 목사 위임투표 100%로 확정
공동의회 열고..김동윤 목사 위임식은 12월 4일

 

 

 _런던한빛교회.jpg

유럽노회 런던한빛교회는 11월 20일 김동윤 목사 위임을 위한 공동의회(임시 공동의회 의장 김철식 목사)를 열고 100%의 찬성으로 김동윤 목사를 런던한빛교회 위임목사로 확정했다. 

 

런던한빛교회 김정화 장로는 “11월 20일 2부 예배 후 담임목사의 위임을 위한 투표를 실시하였는데 투표 참석 입교인 전원 찬성이라는 믿어지지 않는 결과가 나왔다”며 “이는 교회와 성도들과 목사님을 사랑하시는 우리 주님의 보살피심의 결과”라고 말했다. 

 

김 장로는 “담임목사가 최선을 다해서 교회를 섬기며 성도들을 돌보아도 이민교회  특성상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며 목회방침에 찬성치 않는 일들이 적지 않다”며 “이번 위임투표에서 단 한사람도 반대의 의견을 내지 않음은, 어려움이 있던 교회를 예전과 같은 건강한 교회로 회복시키며 부흥되도록 눈물의 기도와 사랑으로 헌신한  담임목사의 모습을 우리 주님께서 귀히 보시고 허락해주신 은혜의 결과라 생각한다”고 감격해 했다. 

 

김동윤 목사는 “아무 일도 제대로 한 것이 없는데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주님의 명으로 알아 노력하겠다”고 간단히 답했다. 

 

런던한빛교회 담임목사 위임식은 12월 4일(주일) 오후 2시 런던한빛교회 본당에서 거행된다.

 

예식은 곽우송 목사의 설교, 오원식 목사의 권면, 김철식 목사의 축도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