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개최 – 경남노회, 8월 11일부터 벧엘교회당

0
29

제2회 청소년 연합수련회 개최
경남노회, 8월 11일부터 벧엘교회당

 

 sinyd.jpg

 

경남노회(노회장 신용도 목사,사진)에서는 오는 8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창원 벧엘교회당(문수석 목사)에서 제2회 청소년 연합수련회를 개최한다.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합수련회는 좋은나무교회 우성환 목사(합신 21회, DTS 강사)와 정병갑 고신대 교수(창조과학회 부산지부장)를 강사로 초청한다.

 

우성환 목사는 저녁집회에서 말씀을 전하며 정병갑 교수는 ‘Idea Transformer:디셉티콘들의 공격을 방어하라’란 제목으로 특강과 함께 창조 과학 체험을 펼친다.

 

이밖에 ‘출발 런닝맨’ ‘틴에이저 올림피아드’ 등 청소년 컨셉으로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연합수련회 진행 담당 구자훈 목사는 “최상의 강사이신 하나님과 최선으로 수종드는 경남노회 목회자들과 강사들이 ‘아이들이 주님의 생명을 풍성히 누림과 동시에 섬김으로 나타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2박 3일의 짧은 시간이지만 오직 주님의 진리의 말씀을 듣는 것과 기도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참석 문의 및 접수: 구자훈 목사(010-2325-9995, jahun00@hanmail.net), 김찬성 목사(010-8728-3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