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은 명예다!’
설교자하우스 2019 겨울캠프
1월 21일부터 수안보파크호텔
한국교회 강단의 말씀회복을 위하여 지난 20년 동안 설교운동을 펼쳐온 설교자하우스(대표: 정창균 합신총장, 설교학, 사진)가 2019년 겨울 캠프를 시행한다.
이번 캠프는 ‘고난은 명예다’라는 주제로 설교자들을 위한 베드로전서 본문탐구와 설교실제를 다룬다.
이러한 주제는 한국교회는 앞으로 고난이 일상이 되어버린 세월을 살아야 된다는 한국교회의 현실에 대한 인식과 고난의 현실을 살아야하는 신자들을 위한 메시지를 설교하도록 도우려는 책임감에서 비롯되었다.
설교자하우스 대표인 정창균 총장은 “이번 캠프의 목적은 첫째, 사도 베드로가 흩어진 나그네로 고난 가운데 살아가는 신자들에게 주신 말씀을 들어보는 것이고 둘째, 고난의 현실을 살아야 하는 이 시대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들려줄 설교를 함께 준비하려는 것”이라고 밝혔다.
정창균 총장은 또 “사도 베드로의 말씀을 깊이 살펴보고 정신을 차리고 들어보면 결론은 ‘신자에게 고난은 명예다’ 한 마디로 요약이 된다”면서 “많은 설교자들이 이번 캠프에 참석하여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고난 가운데서도 당당하게 신자의 길을 가도록 격려하고 도전하는 설교를 함께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설교자하우스 2019 겨울캠프는 1월21일부터 23일까지 2박3일 동안 수안보파크호텔에서 진행되며 교파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전 등록하고 참석할 수 있다.
참여 및 문의는 설교자하우스 간사 전성식 목사(010-8993-2582)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