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광교회 실버타운 완공

0
164

홍광장로고을로 오세요
저렴한 비용으로 여유있는 노후생활
홍광교회 실버타운 완공 

홍광교회(홍세기 목사)는 최근 ‘홍광장로고을’이란 실버타운을 설립하고 10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이 실버타운은 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인 충남 홍성군 구항면 마온리에 위치해 있으며 병풍처럼 둘러앉은 산기슭에 정성으로 지어진 하나님의 아름다운 쉼터공간으로 어르신들께 하나님의 관심과 바램으로, 홍광교회 온 성도들이 봉사하며 최소의 비용으로 여유있는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홍광장로고을’의 특징은 월 생활비를 전액 입주자들을 위해 사용하며 직원은 교회에서 급료를 지급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연1회 종합건강 검사 할인 실시와 각종 부대 시설 무료 실시, 개인텃밭 무상 제공, 덕산온천 주 1회 무료이용(이발 포함), 병원치료 및 수술시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규모는 1인 1실의 주거공간과 부부공간으로 10평과 11평형 원룸으로 꾸며졌으며 화장실 및 욕실, 간이씽크대, 닥터시설,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다.
비용은 보증금 1500만원이고 월 생활비는 30만원이며, 부부형은 보증금은 같고 생활비는 50만원이다.
입주 조건은 입주자는 60세 이상이어야 하며 건강상 결격의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입주일로부터 1년단위로 하여 연장 가능하며 승계가 되고 퇴소시 입주 보증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다. 
홍세기 목사는 “작은 교회지만, 하나님께서 은혜로 홍광장로고을을 완공에 이르도록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또한 이일을 위해 몸과 기도와 물질로 헌신한 전 교우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면서 “준공을 눈앞에 두고 있기에 노인들을 섬기며 봉사할 일들을 생각하니 부담도 되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봉사와 섬김의 기회를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함으로 힘써 감당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홍광장로마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홍광교회(041-633-4463∼4,631-4463, H.P 011-430-4464, 또는 홈페이지 www.hongkwangch.or.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