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농목회, 총회 및 제40차 정기모임
3월 12일부터 경남 주민교회당에서
합신농어촌목회자모임(회장 박종훈 목사, 이하 합신농목회, 사진)은 오는 3월 12일(월)부터 13일(화)까지 1박 2일 동안 경남 창녕군 대합면 주민교회당(정석중 목사 시무)에서 제40차 모임을 개최한다.
오후 5시에 개회예배는 회장 박종훈 목사(궁산교회)의 인도로 김용진 목사(도산제일교회)의 기도와 경남노회장 정봉관 목사(큰기쁨교회)의 설교가 예정되어 있다.
예배 후 주민교회가 정성으로 제공하는 저녁식사를 하고, 오후 7시부터는 정석중 목사의 사회로 품격있는 작은 음악회를 오후 8시 30분까지 하고 이 후 주민교회의 목회사역을 주제로 정석중 목사의 사역소개의 시간이 9시 30분까지 계획되어 있다.
이어 오후 10시까지는 각 위원회 활동을 나누고 부회장 이인환 목사(향천교회)의 인도로 농어촌교회 사역나눔과 기도회를 한 후 첫째날 일정을 마친다.
둘째 날 회장의 인도로 진행되는 아침 경건회와 경남노회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 후 총무 김준배 목사(문방교회)의 인도로 인근 세계적인 생태 습지를 자랑하는 우포늪을 탐방하며 자연은총을 누리는 시간을 오전 12시까지 갖는다.
오찬은 총회 농어촌부가 제공하는(부장 김석만 목사) 식사를 하고 모든 일정을 마친다.
참석 대상은 합신 산하 모든 농어촌 교회의 목회자(부부동반)이며, 농어촌교회를 사랑하며 관심있는 모든 분들도 참여 가능하다. 회비는 가족당 2만원이다.
모임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서기(박원열 목사, 010-4405-7014) 또는 농어촌교회를 포함하고 있는 각 노회 농어촌부 간사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까페 ‘합신농목회(http://cafe.daum.net/hapshinnm)’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