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증강현실(AR) 교재
‘Hello Bible’ 출시.. 파이디온선교회
어린이 사역단체 파이디온선교회(대표 고종율 목사)에서는 증강현실(AR)기술을 도입한 새로운 성경 이야기 교재 ‘헬로 바이블’을 출시했다.
스마트기기와 함께 실행되는 ‘헬로바이블’은 성경 본문의 키워드가 담긴 이야기 카드의 다양한 조합을 인식시키면 관련된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이야기 보물상자’를 포함해 총 5가지 활동을 통해 성경을 반복 학습하며 정확한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야기 마을 퍼즐, 성경이야기 책, 암호 해독기, 이야기카드, 활동 가이드 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만 있으면 스마트기기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헬로바이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어디서나 쉽게 성경이야기를 익힐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미취학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도 쉽게 성경을 접할 수 있으며, 주일학교 소그룹 활동, 대그룹 활동, 코너 활동뿐 아니라 가정용 성경 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파이디온선교회에서는 5월 29일부터 6주에 걸쳐 전국 각 지역에서 진행된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 ‘예수님 안에서 우리는 하나’를 통해 ‘헬로바이블’을 선보여 많은 크리스천 학부모들과 주일학교 교사, 사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헬로바이블’은 파이디온선교회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www.paidionsquare.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차차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서도 판매될 전망이다.
파이디온선교회 대표 고종율 목사는 “믿음 안에서 살아가야 할 다음세대가 쉽고 재미있게 성경이야기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헬로바이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파이디온선교회는 지난 7월 4일 2017년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 ‘예수님 안에서 우리는 하나’를 마치고, 7월 말부터 시작될 미자립 어린이캠프 및 청소년 여름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파이디온선교회는 ‘온세상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세우기 위해 헌신하는 사역단체다. 1973년 사역을 시작한 이래, 주일학교에 필요한 다양한 교재 및 컨텐츠를 개발하여 보급하고, 교사들을 훈련하기 위한 여러 세미나를 진행하며 다음세대와 한국 교회를 섬기고 있다.
파이디온 선교회 : http://www.paid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