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계절 공과 노회강사 초청 강습회

0
53

계절 공과 노회강사 초청 강습회

427일 송탄제일교회 수양관에서

총회 교육부(부장 김덕선 목사)는 4월 27일(목)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송탄제일교회 안성수양관에서 2017년 계절(여름, 겨울)성경학교 공과 노회 강사 초청 세미나를 실시한다.

각 노회에서 파송한 강사들은 공과를 집필한 집필진들로부터 직접 강의를 듣고 여름행사를 준비하게 된다.

이번 성경학교는 히브리서 11장을 중심으로 ‘믿음이 이겨요’로 주제를 정했다.

하광영 교육부 총무는 “히브리서 11장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은혜로 부르시고 사용하셨으며 이들은 하나님의 부르심에 믿음으로 반응하며 산 것을 확인하게 될 것”이라며 “우리 교회 학교 학생들이 먼저 믿음의 길을 걸어간 사람들을 살펴보면서 불신앙이 팽배한 시대 속에서도 믿음으로 살아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노회 강사 초청세미나는 다른 해와 같이 총회 공과 집필진들이 직접 공과를 가르치고 노회에서 파송 받은 강사진들이 총회공과를 배우고 익혀 노회 강습회를 인도하게 된다.

개회 예배는 교육부장 김덕선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고 주제해설은 김현일 목사가 강의한다. 또 교육부 총무 하광영 목사는 공과 사용법을 통해 우리 교단의 교재를 어떻게 사용할지 안내할 예정이다.

공과 강습 시간은 유치부 송희정, 유년부 한계수 전도사, 초등부 김윤기, 청소년 박민근 목사가 각각 강의한다.

이밖에 공과 내용과 연관된 특별활동을 위해서는 정일두 목사가, 찬송 율동은 이영주 집사가 인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