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월교회, 정치도 장로 등 은퇴식 거행

0
444

송월교회 은퇴식 거행

정치도 장로 등 9인 은퇴

 

인천노회 송월교회(박삼열 목사)는 11월 13일(주일) 오후 5시 송월교회 본당에서 은퇴감사예배를 거행했다.

이날 예배는 박삼열 목사의 인도로 박경복 장로의 기도에 이어 신명균 목사가 ‘땅이여 두려워 하지 말라’(요엘 2:21, 3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은퇴자 소개와 이양근 장로의 기념품 증정, 정은찬 집사(정치도 장로의 아들)의 축사, 신명균 장로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정치도 장로는 1962년부터 송월교회에 출석, 1978년 장로로 장립되어 38년동안 충성과 헌신으로 송월교회를 섬긴 가운데, 2012년 전국장로회연합회장, 2013년 총회 부총회장, 송월 장학회 부이사장 등 교회와 총회를 섬겼다.

박삼열 목사는 “주안에서 주어진 직분을 충성스럽게 감당하시고, 아름다운 신앙과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장로님과 집사님, 권사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크신 주님의 사랑과 은혜속에서 강건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정치도 장로는 “장로 38년과 송월교회 출석 54년동안 사랑을 베풀어주신 박삼열 담임목사님과 김형근 장로님을 비롯한 송월교회 모든 성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렵고 힘든 이를 돌아보고 성도들을 살펴서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삶을 살겠다”며 “주님이 부르시는 날까지 남은 생애를 부끄럽지 않도록 주의 전을 지키며 여러분과 함께 기도하겠다”고 피력했다.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정치도

▲집사: 박병남, 김기만, 이광수

▲권사: 전인희, 고종희, 김상숙, 김인숙, 백옥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