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차 합신 농목회 모임
6월 27일부터 온양서부교회
합신농어촌목회자모임(회장 이은국 목사, 이하 합신농목회)은 오는 6월 27일(월)부터 28일(화)까지 1박 2일동안 충남 아산시 소재 온양서부교회당(방연식 목사 시무)에서 제33차 정기모임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5시 드리는 개회예배는 남종우 목사(전남, 덕흥교회)의 인도로 이인환 목사(충남, 향천교회)의 기도와 충남노회장 이재홍 목사(모항교회)의 설교 순서가 예정되어 있으며, 저녁식사 후 오후 7시 30분부터는 온양서부교회 방연식 목사의 ‘농어촌 교회와 교회건축’을 주제로 목회사역 간증이 있다.
이어 8시 30분부터는 윤해근 목사(천안양문교회 담임, 한국공동체협의회 직전회장)의 ‘성경적 교회, 어떻게 세워갈 것인가?’(행2:43-47절)라는 주제로 특강이 펼쳐진다.
특강 후 유원목 목사(강원, 가아교회)의 인도로 농어촌교회 나눔과 기도회를 끝으로 첫날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둘째 날 윤찬열 목사(경북, 계정교회)의 인도로 진행되는 아침 경건회가 있으며, 오전 온양서부교회 가까이 자리한 신정호를 잠시 둘러 본 후에 장학, 교육, 직거래, 생명농업 분과별 활동사역 소개의 시간을 가진다. 이밖에 온양민속박물관 관람도 예정돼 있다.
식사는 온양서부교회, 모항교회와 충남노회, 총회 농어촌부에서 한차례씩 제공하기로 되어 있으며 참가 대상은 전국의 농어촌교회 목회자(부부동반)는 물론 농어촌교회를 사랑하며 관심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회비는 가족당 2만원이며, 모임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충남노회 간사(박원열 목사, 010-4405-7014) 또는 농어촌교회를 포함하고 있는 각노회 농어촌부 간사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까페 ‘합신농목회(http://cafe.daum.net/hapshinnm)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모임 기간 중 합신농목회 임원진과 총회 농어촌부 간사들이 별도 연석 회의를 갖고, 오는 8월 29일(월)부터 31일(수)까지 창녕 부곡에서 개최 예정인 합신농목회 여름 가족수련회 관련 계획을 구체화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