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경숙 권사/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 동부교회
할렐루야! 지난 한 해 동안에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거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전국 여전도회 회원님들의 기도와 응원으로, 때로는 감사와 기쁨으로, 때로는 감동과 눈물로 주의 일을 감당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사업 상황은 기독교개혁신보를 통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부터 묵직한 일까지 하나님께서 하셨 기에 감동과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새해에도 많은 관심으로 기도를 모아 주시길 부탁드 립니다.
올 한 해에도 우릴 통하여 이루실 일들을 기대하며 새해를 맞이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예수님 한 분만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여 주의 은혜가 충만한 가운데 지난해의 삶보다 더 많이 행복한 삶이 되시 기를 소망합니다. 주안에서 하나인 우리에게는 예수님의 자녀로서 거저 받은 은혜가 많습니 다. 우리 함께 밝아오는 새해에도 맡기신 복음 사역에 순종하여 충성된 종으로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주안에서 소원하는 기도 제목들 이루시고, 아름답고 복된 날들이 계속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 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년특집] 선교 인재 개발과 선교적 교회를 꿈꿉니다](http://repress.kr/wp-content/uploads/2022/01/유진소-목사부산-218x150.jpg)
![[신년특집] 첫 달이 되게 하고(출 12:2)](http://repress.kr/wp-content/uploads/2025/04/안상혁-199x150.jpg)


![[풍경이 있는 묵상] 주 헤는 밤_이정우 목사](http://repress.kr/wp-content/uploads/2023/11/DSC00031-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