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2차 은퇴 목회자 위로회 개최
총회 은급위 주최..송월교회 헌신에 감동
130여 명 참석..역대 최고 참석 나타내
총회 은급제 연구위원회(위원장 임석영 목사)에서는 11월 19일(금) 2015년도 제2차 은퇴 목사 초청 위로회를 개최했다.
94명의 은퇴목사와 사모를 비롯해 은급위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은퇴 목회자 위로회는 오전 11시 인천 송월교회당(박삼열 목사)에 모여 함께 예배를 드린 뒤, 오찬을 나누고 오후 1시 송월교회를 출발, 동화마을 견학과 송도신도시 관광, 차이나타운 견학 등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송월교회에서는 이날 위로회에 참석한 은퇴목사를 위해 오찬과 만찬은 물론, 위로금과 선물을 준비해 전달, 참석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송월교회 교역자와 당회원, 은급위원들이 도우미로 함께 동행한 가운데, 정성스레 모시며 따뜻한 시간을 나눴다.
위로회 앞서 드려진 예배는 임석영 목사의 사회로 박삼열 송월교회 담임목사의 환영 인사, 김형근 송월교회 원로장로의 대표기도, 송유룡 목사(동부교회)와 CTS 실버중창단, 송월교회 심나연 소프라노의 특송에 이어, 총회장 안만길 목사의 설교, 조덕래 은급위 서기의 광고, 정치도 장로의 행사 광고, 증경총회장 박병식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은급위 위원장 임석영 목사는 “은퇴 목사 초청 위로회 개최이래 최고로 많이 참석하는 새 역사를 이뤘다”며 “위로회에 참석, 자리를 빛내주신 안만길 총회장을 비롯해 총회 관계자들과 전국교회, 특별히 송월교회 박삼열 담임목사와 당회원 및 전교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