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 취임사
진경숙 권사(인천노회 동부교회)
할렐루야!
사랑하는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제90회기를 시작하게 되어 하나님께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기도와 격려로 응원해 주신 회원님들과 전국여전도회연합회를 믿음과 헌신으로 이끌어 주신 증경회장님들, 여전도회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협력해 주신 교회와 목사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를 통하여 능력을 드러내실 주님을 의지하고 기대하며, 부족하지만 순종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전국여전도회연합회를 섬기며 기쁨과 감사가 가득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귀한 사역을 맡기셨으니 하나님이 공급하여 주신 힘과 지혜로 최선을 다하여 섬기겠습니다. 이 길은 혼자 가는 길이 아님을 알기에 여러분과 함께할 시간들을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첫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전국여전도회연합회는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국내외 전도와 선교사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각 노회의 교회들을 돌아보며 기도와 후원에 힘쓸 뿐 아니라, 합신 소속 군부대 순방예배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기독교개혁신보, HIS세계선교회, 총회전도부 주관 설립예배, 해외 여선교사님들의 후원 및 순방 등 여러 방면에서 마음을 다해 섬기고 있습니다.
실행위원회는 매월 셋째 주 지연합회를 위해 기도 모임을 하고 있으며, 증경회장님들과 임원들은 매주 월요일 나라와 교회와 각 노회, 합신 소속 기관,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미스바 합창단은 매주 모여 준비하며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북한선교의 일환으로 통일재건기금을 적립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이러한 소중한 사업들이 앞으로도 지속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마음을 모아 기도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증경회장님들과 믿음의 선배님들께서 잘 이끌어 오신 것처럼 믿음의 계보를 잘 받들어 주님 나라 확장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는 전국여전도회연합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제 저희 임원 8명은 전국에 계신 회원들과 함께 제90회기를 출발합니다.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모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우리를 지키시고 평강으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교회와 가정 위에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