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노회 미자립교회 청소년연합수련회

0
5

수원노회 주관 미자립교회 청소년연합수련회

은혜 주시는 하나님주제로

72729일 안중새소망교회당

 

 

수원노회(노회장 차동재 목사) 교육부(부장 이성준 목사)는 7월 27일(주일)부터 29일(화)까지 평택에 있는 안중새소망교회당(임석용 목사)에서 미자립교회를 대상으로 청소년 연합수련회를 개최한다. 총회 여름공과 ‘은혜 주시는 하나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한다.

교육부장 이성준 목사(예수사랑교회)는 “교사강습회를 진행하면서 작은 규모의 청소년들이 있는 교회는 자체적으로 진행하기가 어렵고, 연합수련회에 참여해도 작은 인원의 참석으로 인해 소외감을 느끼기에 노회 교육부에서 청소년연합수련회를 진행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요청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성준 목사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청소년부가 많이 침체되고 숫자도 줄어들어 작은 규모의 교회들은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노회가 주도적으로 나서 교회학교가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부흥의 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합신 교단의 10명 미만 청소년부 참석 가능

 

이번 연합수련회 찬양 인도는 예수사랑교회 청소년부 찬양팀이 담당한다. 식사는 참여교회들이 형편에 따라 분담하며, 총회 여름공과는 각 담당 교사들이 섬긴다.

주강사로 첫째 날 저녁에는 박민근 목사(이음교회)가 섬긴다. 둘째 날 저녁에는 PKLOVE팀(대표 유한영 목사)의 찬양집회, 셋째 날 오전에는 드러머 리노(2018평창올림픽 라이브사이트 피날레 단독공연)가 마련된다.

이밖에 말씀시식하기(김영철 목사) 특강과 레크리에이션(김낙헌 집사) 등이 진행된다.

특히 주강사로 섬기는 분들은 미자립교회 연합수련회의 취지에 공감하여 즐거이 섬겨주시겠다고 했다. 수련회 장소 또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중새소망교회에서 배려했다.

총회 여름공과와 은혜로운 부흥 집회를 함께 맛보게 될 수원노회 주관 미자립교회 청소년 연합수련회는 합신 교단에 소속된 10명 미만의 청소년부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 신청 : 교육부장 이성준 목사(010-7369-0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