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제9차 실행위원회
제90회 총회 및 수련회 위해 기도 요청
전국여전도회연합회(회장 최석분 권사)는 4월 22일 총회 회의실에서 제9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제90회 총회와 수련회 일정 및 제반 상황을 논의하는 한편, 수련회가 은혜 가운데 준비되고 진행될 수 있도록 전국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요청했다.
이날 회무처리에서 실행위원들은 8월 18일(월)∼20일(수)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소재 소망수양관에서 개최될 정기 총회 및 수련회에 대한 점검 작업을 가졌다. 특히, 정기 총회에 앞서 5월에 개최될 예정인 임시 총회에 실행위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석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실행위원들은 산불 피해 구제 헌금에 대해 논의하고 구제비 예산과 함께 실행위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전달하기로 했다.
또한 전남노회 강진소망교회를 순방하기로 했으며 군선교회 소속 교회를 방문하고 위로하기로 했다.
실행위는 이어 합심기도회를 가지며 △이 나라 정치권의 화합과 안정, 정치, 경제, 교육, 문화 안보 등의 회복을 위해 △전국여전도회연합회가 활성화되기를 △합신 1천 교회 15만 성도의 영적 회복을 위해 △합신 총회를 비롯해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기독교개혁신보, 은목회, 미스바합창단 등 합신에 소속된 기관의 성장과 부흥을 위해 △수련회 500명 등록을 위해 △수련회 주강사인 김원광 목사와 특강 강사인 김봉환 목사, 윤설미 집사를 위해 △HIS 45개국, 400여 명의 선교사와 여전도회에서 후원하는 이은혜 선교사(에티오피아), 박필순 선교사(태국 야소톤 지역 어린이 사역), 임사랑 선교사의 성령 충만을 위해 △투병 중인 여전도회 회원과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고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