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바이블 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0
27

합신 바이블 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는 기독교 이론과 실제를 겸비한 평신도 지도자를 배출하기 위한 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2002년에 개원한 평생교육원은 △여성 사역자 및 지도자를 양성하는 여자신학원(현장 수업) △합신 총회의 장로연합회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리더신학원(온라인 강좌) △교회의 다양한 섬김을 위해 헌신된 신자들을 교육하는 바이블 아카데미(온라인 강좌) 등 다양한 신학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성경적이고 역사적으로 검증된 개혁주의 신학을 가르치고, 교회를 바르게 이해하고 섬길 수 있는 안목을 갖게 하며, 삶의 영역에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신앙을 갖도록 하는 교과 내용을 마련하고 있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빠른 변화와 대응을 요구하는 시대에 한국 교회를 온전히 섬기기 위해 온라인 수업에 많은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박상봉 교수는 “앞으로 현실화될 수밖에 없는 목회자 후보생의 수급 부족과 관련하여 주일학교와 교회의 다양한 모임을 섬길 수 있는 평신도 리더들이 필요하다”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바이블 아카데미는 오랜 고민 끝에 기획된 신학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특히 “한국 교회는 그 어느 때보다 신자들의 헌신이 요구되는 때”라며 “오래전부터 사이버 강좌를 제공하였고, 2023년부터 더욱 체계적인 원거리 신학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앞서 밝힌 바이블 아카데미를 개설하였다”라고 밝혔다.

박상봉 교수는 “바른 신학과 경건한 신앙뿐 아니라, 교회를 위한 성숙한 섬김과 열정적 헌신으로 무장된 개교회 장로, 여성 사역자, 평신도 리더 등을 양육하기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헌신된 평신도 리더로

성숙한 신자로 양육하는

합신 바이블 아카데미

 

바이블 아카데미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강의 영상이 업로드되어, 2주 동안 자유롭게 시청하면서 공부하면 된다.

한 학기 수업은 14주를 기본으로 강의계획표에 따라서 진행된다. 과목별 비용도 15만 원으로 큰 부담이 없으며 무엇보다도, 모든 교과목은 각 전공 분야에서 실력과 전문성을 갖춘 전임 교수들이 강의하기에 신학 교육의 수준은 어떤 온라인 강좌보다 뛰어나다.

박상봉 원장은 “한국 교회를 바르게 섬기는 헌신된 평신도 리더들과 성숙한 신자들을 양육하기 위한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바이블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평생교육원에 관한 문의 및 신청은 합신 홈페이지 www.hapdong.ac.kr 또는 교학과(031-212-369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