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서울노회 장로회 제20회 총회
회장에 장기중 장로 유임
서서울노회 장로회는 2월 8일(토) 오전 11시 성광교회당(김정태 목사)에서 제20회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에 장기중 장로(온수교회)를 유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부회장 황정호 장로(성광교회)의 사회로 증경회장 장형수 장로(주사랑교회)의 기도에 이어 김정태 목사가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십시오’(빌 2:5∼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회계 오영출 장로(시은교회)의 헌금기도, 총무 이호찬 장로(화성교회)의 광고, 김정태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김정태 목사는 “십자가에 죽기까지 자기 자신을 낮추셨던 예수 그리스도의 겸손과 사랑을 품는 장로가 되어야 한다”면서 “겸손과 사랑으로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교회를 든든히 세워가며 거룩한 영향력을 끼치는 서서울노회의 장로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총회는 장기중 장로(온수교회)의 사회로 증경회장 장임구 장로(남문교회)의 대표기도, 회칙 개정, 20회기를 섬겨갈 임원 선출,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장대윤 장로(은평교회)의 축사, 증경회장 오동춘 장로(화성교회)의 격려사, 신입회원 소개 등이 이어진 뒤 주기도로 마쳤다.
회원들은 회칙 개정을 통해 △상임고문 신설 △선임부회장 신설 △정기총회 소집 1월에서 12월로 변경 등을 결의했다.
장기중 장로는 “더 잘 섬기라고 한 해 더 연임시켜 주셨다”고 말하고 “서서울노회 장로회원들의 뜻을 잘 헤아리고 임원들이 협력해 회원 상호간 친목을 다지며 어려운 이웃과 교회들을 섬기는 서서울노회 장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교제와 연합 사역 등에 많은 협조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 장기중(온수)
△선임부회장 : 황정호(성광)
△부회장 : 최인호(화성)
△총무 : 이호찬(화성) △부총무 : 성형동(지구촌)
△회계 : 오영출(시은) △부회계 : 김동곤(남문)
△서기 : 박의환(예수비전) △부서기 : 신종언(온수)
△회의록서기 : 이형우(성광) △회의록부서기 : 김대환(지구촌)
△감사 : 정의식(예봄), 황의선(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