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교회와 함께 하는 드림캠프
서울YFC, 내년 1월 세종평화의동산서
사단법인 순성세계복음선교회(이사장 피종진 목사)와 사단법인 서울YFC(이사장 김혜원 권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2016년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간 세종평화의동산에서 제8회 작은교회와 함께 하는 드림캠프를 개최한다.
청소년 선교를 위한 이번 캠프는 사단법인 순성세계복음선교회가 주최하고 서울YFC가 주관하며 대한예수교장로회 남서울중앙교회가 후원한다.
‘Teen to Teen(십대가 십대에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이 건강한 그리스도인의 모습에 대해 배우며 자신의 생각을 나누고, 어떻게 세상 속에서 복음을 전하고 또래의 십대들을 섬기며 살아갈 수 있는지 훈련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조별로 운영되며, 전체특강과 선택특강, 또래 친구들과의 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캠프 주강사로는 박현동 목사(청소년문화공동체 십대지기 사무총장), 최준식 목사(파이어스톰 대표)가 나선다. 또 ‘건강한 그리스도인의 자아상’이라는 주제로 오선화 작가(청소년 문학가)가, ‘나눔과 긍휼’의 주제로 송주현 전도사(나눔커뮤니티 대표)가 강연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캠프 기간 동안 청소년 지도자 훈련을 별도로 실시한다. 청소년 지도자 훈련 캠프 강사로는 안재권 장로(드림캠프 준비위원장), 탁주호 목사(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왕동식 목사(서울YFC 대표), 유경상 대표(CTC 기독교세계관교육센터 대표)가 나선다.
참가대상은 전국의 미자립교회 중·고등부 학생과 교사이며 신청은 1개 교회당 학생 10명 이하, 교사 2명 이하로 제한한다.
참여를 원하는 교회와 학생들은 서울YFC 홈페이지(www.seoulyfc.com)에서 선착순으로 등록하면 된다. 참가비는 학생, 교사 모두 1만원이며, 참여하는 인원은 학생 150명, 교사 20명으로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