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정기총회

0
2

전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정기총회

총동문회장에 공종복 장로 등 신임원 선출

 

전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는 12월 19일(목)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칭친에서 제4차 정기총회 및 송년 모임을 가졌다.

제1기에서 제4기까지 전국장로교육원을 졸업한 장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정기총회는 새 임원 선출 및 새로운 2025년도 사업 계획을 논의하고 더욱 진일보하는 전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총회는 신광희 장로의 사회로 공종복 장로의 기도, 황의용 장로(장로교육원 이사장)의 격려사로 진행됐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회칙을 개정하고 제5조 ‘본회는 전국장로교육원 수료자로 구성한다’를 ‘본회는 전국장로교육원 및 합신 리더신학원 수료자로 구성한다’로 개정하기로 결의했다.

임원 선출에서는 신임 총동문회장에 공종복 장로, 감사에 백성호 장로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공종복 신임회장은 “내년 2월 합신 리더신학원 졸업식을 통해 10명이 배출되기에 동문회원은 총 55명으로 늘어나게 된다”면서 “2025년도에는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특히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믿음의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표했다.

장로교육원은 지난 2014년 2월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에서 설립을 승인받아 2016년 12월 제1기 수료식 및 감사예배를 드리고 첫 졸업생을 배출했다. 총동문회는 현재 제1기부터 제4기까지 졸업생 45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2024년 12월 13일 현재 합신 리더신학원에 27명이 재학 중에 있다.

총동문회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 공종복 △부회장 : 송태문(1기 회장), 김근택(2기 회장), 박헌중(3기 회장), 장기중(4기 회장) △감사 : 백성호 △총무 : 김종화 △서기 : 정장진 △회계 : 김형래 △고문 : 오동춘 장로, 이종만 장로 장임구 장로, 황의용, 신광희, 조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