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HIS 선교사대회 선언문

0
13

2024 HIS 선교사대회 선언문

지난 1981년 합신교단 설립과 함께 출범한 합신선교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인 세계선교를 수행하였다. 우리는 바른 신학의 바탕 위에 세계 각 처에 교회를 세우고 모든 영역에서 복음의 증인 되는 선교 사역을 오늘까지 수행함에 있어 모든 합신 교회와 성도들의 기도와 헌신, 선교사들의 열정을 통해 역사하신 삼위일체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린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직면하는 세계의 변화된 상황과 선교의 새로운 동향을 파악하고 미래 선교 방향성을 찾고자 합신총회세계선교회(HIS)에 소속된 전 세계 33개국 100가정 253명의 현장 선교사들은 2024년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한민국 부산 호산나 교회당에 모여 <2024 HIS 선교사대회>를 갖게 되었다.

본 대회에 참석한 선교사들은 합신선교의 발전과 과제에 대하여 하나님의 말씀 앞에 겸허한 마음으로 서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고 다음 사항들을 결의하였다.

1. 우리는 변화하는 세계선교 현장 속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만을 선교의 근본이자 중심으로 여기며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의 증인이 되라는 예수님의 지상명령 수행에 온 힘을 다한다.

2. 그 동안 선교사역을 수행함에 있어서 전심으로 파송하고 지원한 협력 교회와 성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갖고 미래에도 모든 교회와 함께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세계선교 사명 완수를 위해 온 힘을 다한다.

3. 우리는 우리에게 다가온 세계선교의 다양한 영역들(국내 이주민, 유학생, 탈북민 등)을 새로운 도전으로 인식하고 교회와 함께 사역의 문을 열어감에 온 힘을 다한다.

4. 우리는 변화하고 있는 한국 사회와 교회의 현실을 이해하고 본국의 교회가 든든히 서 가도록 기도하며 함께 협력할 뿐 아니라 합신교회 젊은이들이 오늘과 내일의 선교 자원으로 양육되어 나오는데 교회와 함께 온 힘을 다한다.

5. 우리는 이번 대회를 통해 논의되고 결단된 사항들이 선교현장과 목회현장에서 구체적으로 실천되도록 목회자와 현장 선교사가 함께 권역별, 지부별 선교사 모임을 활성화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온 힘을 다하도록 결의한다.

주후 2024년 6월 27일 목요일
2024 HIS선교사대회
현장 참가자 선교사 253명 일동